[금융 이모저모] 신한금투, ‘신한명품 분할매수형 랩’ 긴급 모집 外 SK증권

[금융 이모저모] 신한금투, ‘신한명품 분할매수형 랩’ 긴급 모집 外 SK증권

기사승인 2017-09-06 08:52:53

[쿠키뉴스=유수환 기자] 신한금융투자, ‘신한명품 분할매수형 랩’ 긴급 모집

신한금융투자는 종합주가지수(KOSPI) 2350P 아래에서 모집하는 ‘신한명품 분할매수형 랩(국내)’을 긴급 모집한다.

‘신한명품 분할매수형 랩(국내)’은 최근 변동성이 커진 시장에서 효율적인 투자기회를 제공한다. KOSPI가 2,350P 이하일 경우에만 모집 및 운용을 진행하며, KOSPI가 전일(종가) 보다 하락 시 국내지수 관련 ETF(상장지수펀드)를 매수하는 상품이다. 

이 상품은 적정 목표수익률(5% 이상)을 달성하게 될 경우 ETF를 매도해 안전자산인 RP(환매조건부채권) 또는 MMW(머니마켓랩)로 자동 전환된다. ETF를 매도할 때는 증권거래세(0.3%)가 발생하지 않아 비용절감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신한명품 분할매수형 랩(국내) 운용 중 언제든지 실시간 중도해지가 가능하다. 운용기간에 따라 수수료의 일정 부분을 돌려받을 수 있다. 최소 가입금액은 1,000만원이다. 수수료는 가입 첫 1년만 1.6%, 이후에는 무료다. 신한금융투자 전국 지점 및 PWM센터에서 가입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이재신 랩운용부장은 “북핵 리스크로 시장의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며, “투자 계획이 있으나, 추가하락에 대한 불안감으로 인해 투자를 망설이는 분들께 적합한 상품이다”고 말했다. 

SK증권 안산지점, 9일 투자설명회 개최

SK증권 안산지점은 9월 9일 토요일 오전 9시에 지점 객장(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877-8 보노피아빌딩 2층)에서 ‘트리플 9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가을맞이 투자전략’을 주제로 안산지점 김동엽 부장이 강사로 나선다. 최근 조정기를 보이는 증시 상황을 정리하고 투자포트폴리오에 대한 전략을 강의할 예정이다. 또한 초보투자자를 위한 주식투자 이론강의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참석 문의는 SK증권 안산지점으로 하면 된다.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