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이베스트투자證, 미국투자 레버리지 ETF 강연회 外 투교협

[금융 이모저모] 이베스트투자證, 미국투자 레버리지 ETF 강연회 外 투교협

기사승인 2017-09-21 10:40:08

이베스트투자증권, 미국투자 레버리지 ETF 활용하기 강연회 개최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오는 27일 여의도 동화빌딩 6층에서 레버리지 ETF(상장지수펀드)를 활용한 미국투자 강연회를 개최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회는 ‘왜 미국투자인가? 이제는 세금 문제까지?’, ‘레버리지 ETF란 무엇인가?’, ‘레버리지 ETF를 활용한 투자전략’ 등의 주제를 다룬다.

이베스트투자증권 E-Biz 영업팀 안석훈 차장, 해외주식팀 최경수 과장, 그리고 미국 ETF 운용사인 Direxion社의 아시아지사 오기석 이사가 강사로 나선다.

강연회 참석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사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교협, 고등학교 진로담당 교사 대상 금융진로체험 워크숍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이하 투교협)는 ‘고등학교 진로지도교사 금융진로체험 워크숍’을 20일에 여의도 금융투자체험관에서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은 보다 내실있는 학교 내 진로지도를 할 수 있도록 교사들이 직접 금융진로교육에 참여하는 행사다.

이 날 30여개 학교에서 모인 교사들은 한국투자증권, 한국거래소 등 자본시장의 현장을 방문했다. 금융투자체험관(Financial Village) 학습, 온라인 투자게임 등 투교협이 실제 운영하고 있는 청소년 교육과정에 참여했다. 자본시장과 금융투자회사의 직무를 심도있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투교협 오무영 간사는 “학생들의 올바른 진로지도를 위해 선생님들의 금융산업에 대한 이해는 필수사항”이라며 “산학(産學)이 지속적으로 연계하여 청소년들의 미래의 꿈을 지원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