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워너원의 새 앨범 ‘아이 프로미스 유’(0+1=1·I PROMISE YOU)가 베일을 벗는다.
워너원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아이 프로미스 유’ 앨범과 타이틀곡 ‘부메랑‘(BOOMERANG)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1집 리패키지 앨범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 ‘아이 프로미스 유’는 2018년을 워너원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약속이 담긴 결과물이다. 지금의 워너원을 있게 해준 팬들에게 더 큰 사랑을 주고 황금기를 더욱 빛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이번 앨범에는 스페셜 테마트랙 ‘약속해요(I.P.U.)’를 비롯해 ‘골드’(GOLD), ‘부메랑’, ‘위 아’( WE ARE), ‘보여’, ‘너의 이름을’, ‘약속해요(고백 Ver.)’ 등 총 7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부메랑’은 강렬한 비트와 신스가 돋보이는 일렉트로 트랩 장르의 곡으로, 기존 워너원이 보여준 친근하고 부드러운 모습과는 달리 섹시함과 파워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워너원은 이번 활동기간 동안 유네스코가 추진하는 소녀교육 캠페인 ‘워너원×걸스 에듀케이션’(Wanna One X Girls’ Education)에 참여, 소녀교육의 중요성을 확산시키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한다.
워너원은 ‘워너원×걸스 에듀케이션’을 통해 1억 원을 기부할 예정이며, 소녀들을 위한 워너원 멤버들의 약속과 응원의 메시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 소녀교육 캠페인의 중요성을 전파할 계획이다.
워너원은 19일 오후 7시 Mnet에서 방송되는 단독 컴백쇼 ‘워너원 컴백 아이 프로미스 유’(Wanna One Comeback I PROMISE YOU)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본격 ‘골든 에이지’의 시작을 알린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YMC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