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이 21일 오후 6시 신곡 ‘거침없이’를 공개한다.
세븐틴의 ‘부석순’은 멤버 승관, 도겸, 호시로 이루어진 유닛으로, 세 멤버 승관(부승관), 도겸(이석민), 호시(권순영)의 본명에서 한 글자씩 따 완성된 팀명이다.
소속사 측은 “데뷔 전부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밝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꾸준히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조합”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부석순은 지난주 사전 홍보로 ‘거침없이’의 공식 사진과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 ‘거침없이’를 통해 선보일 다채롭고 대체불가한 매력을 기대하게 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뜨거운 관심 속 발매를 앞두고 있는 부석순의 신곡 ‘거침없이’는 중독성 강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곡으로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독특한 가사의 후렴구와 강렬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세븐틴 멤버 우지가 직접 곡 작업에 참여했으며, 작사에는 부석순의 승관, 도겸, 호시도 함께 참여해 재기 넘치는 가사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신곡 ‘거침없이’ 무대를 통해 재치 있고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세븐틴의 새로운 스페셜 유닛 부석순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거침없이’를 발매하고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첫 음악 방송 무대를 선보인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