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행 의혹’ 김흥국, 육성 파일 공개 “좋은 감정으로 벌어진 일… 아름다운 추억”

‘성폭행 의혹’ 김흥국, 육성 파일 공개 “좋은 감정으로 벌어진 일… 아름다운 추억”

김흥국 “좋은 감정으로 벌어진 일… 아름다운 추억”

기사승인 2018-03-21 14:33:00


성폭행 의혹이 제기된 가수 김흥국의 육성 파일이 방송에 공개됐다. 성폭력은 물론 성관계조차 없었다는 주장과 달리 김흥국이 술을 마시다 벌어진 일이라며 ‘아름다운 추억’이라고 표현하는 내용이 담겼다.

MBN ‘뉴스8’은 지난 20일 방송에서 김흥국이 피해 여성의 연락을 피하다 이달 초 만났다고 보도하며 그가 성폭행에 대해 언급한 육성 파일을 공개했다.

공개된 파일에 따르면 김흥국은 “좋은 감정으로 한 잔 먹다 보니까 그런 일이 벌어진 건데 나는 그거는 잘못됐다고 나쁘다고 보진 않는다”며 “두 번의 자리를 했고 나는 아름다운 추억, 우리 입장에서는 좋은 만남이고 언제든 서로 필요하면 도울 수 있고”라고 말했다.

피해 여성이 “담금주를 줘서 마신 뒤 완전히 정신을 잃었다”는 취지의 발언을 하자 김흥국은 “담근 술이고 뭔 술이고”라며 즉답을 피했다. 김흥국은 또 “우리 입장에서 이게, 뭔가 남기려고 하고, 그때를 정확하게 이건 이래가지고… 우리 입장에서는 놀라죠”라고 말했다.

앞서 한 30대 여성이 2년 전 김흥국에게 두 차례에 걸쳐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사건이 알려졌다. 이에 대해 김흥국은 “성폭행이나 성추행은 물론 성관계도 없었다”며 의혹을 전면 부인했다. 김흥국은 20일 피해 여성을 상대로 2억 원의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했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