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5성급 호텔에서나 볼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로 차별화에 나선다.
신라스테이 천안은 서초와 구로에 이어 세 번째로 비즈니스 투숙객을 위한 전용 시설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을 오픈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가 컨셉으로 바쁜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해 간단한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다과와 주류를 제공한다.
여러 종류 신문과 잡지를 비치하고 스포츠, 영화 등 다양한 TV채널을 감상 할 수 있도록 대형 TV를 설치해 편안한 휴식은 물론 업무 미팅도 가능하도록 했다. 좌석은 총 31석 규모다. 또한 간단한 커피와 음료, 쿠키 등을 상시 무제한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 오픈한 천안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15층에 별도로 위치해 있고 전면이 통창으로 되어 있어 저녁 노을과 도심의 야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용하고 혼잡하지 않아 편안하게 미팅 장소를 찾는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운영시간은 주중, 주말 오전 6시부터 저녁 10시까지로 상시 이용 가능하다. 특히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운영하는 '해피아워(Happy Hour)'에는 셰프의 특선 메뉴를 준비해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5성급 호텔에서나 볼 수 있었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비즈니스 호텔에서도 운영함으로써 고객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기존 객실 이용 중심에서 벗어나 업무 미팅과 모임도 가능한 비즈니스호텔로 차별화를 시도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라스테이 천안은 이번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이 담긴 '라운지 인비테이션('Lounge Invitation )'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무료 (2인) 구성 되었고 4월 패키지 이용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바비브라운 립스틱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기간은 7월31일까지며 요금은 요일별 상이하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금요일 하루 연차로 제주도 봄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금요일에만 특별한 추가 혜택과 특별 객실요금을 선사하는 ‘어메이징 프라이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메이징 프라이데이’ 패키지는 금요일 투숙객들이 특별한 가격으로 즐겨볼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으로 7월 13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예약 기간은 4월 30일까지 한정 상품으로 진행된다.
패키지는 아늑한 분위기의 객실, 주방장이 정성껏 준비한 조식 2인과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 온수풀에서 플로팅 시네마 감상을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겨울 시즌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플로팅 시네마는 패밀리 풀과 어덜트 풀에서 4월말까지 연장 운영한다.
또한, ‘어메이징 프라이데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플라워 클래스 1인 참여 혜택도 제공한다. 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플라워 클래스’는 높은 고객 호응으로 5월까지 추가 운영된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