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의약품 전문기업 휴젤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피부 커버부터 탄력까지 잡아주는 ‘보탈필루이드 블루밍 쿠션 & 커버 팩트 SPF50+PA+++’ 2종을 출시한다.
‘보탈필루이드 블루밍 쿠션 & 커버 팩트’ 2종은 웰라쥬에서 처음 선보이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즉각적인 주름 개선 세럼인 ‘보탈필루이드 퍼펙트 링클’ 1개에 들어있는 효능 성분이 고스란히 담겨 피부 커버는 물론 링클 케어까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보탈필루이드 블루밍 쿠션’은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칼라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참산호말추출물이 결합된 핑크 블루밍 콤플렉스(Pink Blooming Complex) 성분이 함유돼 있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볼, 눈꼬리, 입꼬리 등 주요 부위 위주의 3중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며, 밝고 화사한 광채 피부로 연출해 준다.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으로 SPF 50+/PA+++이며, 용량은 9g, 용기 색상은 화이트, 가격은 3만7천원.
쿠션과 함께 출시되는 ‘보탈필루이드 마블링 커버 팩트’는 촘촘한 커버력을 기본으로 30시간 동안 피부를 볼륨감 있게 지속해줌으로써 탄탄한 얼굴 라인을 만들어 준다. 탄력 효과가 뛰어난 보탈필루이드 퍼펙트 링클이 함유된 화이트 마블 세럼과 블랙비 프로폴리스 성분이 피부에 영양감을 부여해 준다.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으로 SPF 50+/PA+++이며, 용량은 13g, 용기 색상은 네이비, 가격은 3만9천원.
웰라쥬 마케팅 담당자는 “’보탈필루이드 블루밍 쿠션 & 마블링 커버 팩트’는 기존 스킨케어 위주의 주름 개선 효능을 쿠션 팩트에 담아낸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피부 탄력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