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인에이블다온소프트 업무협약 체결
하나금융투자는 육군 군생활 전반에 관련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운영하는 인에이블다온소프트와 MOU(업무협약)을 맺었다.
인에이블다온소프트는 육군과 함께 ‘더 캠프(THE CAMP)’라는 어플리케이션을 만들어 운영하고 있다. 하나금융투자는 ‘더 캠프(THE CAMP)’에 육군 장병을 위한 금융상품과 기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육군 장병 및 가족들이 안심하고 군 생활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일환으로 관련 서비스를 마련했다.
‘더 캠프(THE CAMP)’에서는 복무중인 병사의 자대배치 정보 조회, 휴가 및 진급일정 공개, 커뮤니티 형성을 지원한다. 군입대를 앞둔 예비 신병에게는 교육훈련 안내와 병과특기 소개하여 병영생활 궁금증을 해소하고 있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육군 장병들과 가족들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더 캠프’가 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큰 도움을 주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라며 “하나금융투자는 어플리케이션에 장병들을 위한 금융상품을 제공하며, 나아가 전역 후에도 금융 전반에 도움이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조성곤 인에이블다온소프트 대표는 “군생활과 관련한 정보가 공개되고, 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면서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라며, “하나금융투자와의 제휴로 금융 분야의 서비스까지 확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대신증권, 영업점 금융상품 가입 이벤트 실시
대신증권이 영업점에서 금융상품을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신증권은 17일, 전국 52개 영업점에서 금융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527명에게 국민관광상품권, 공기청정기, 무선선풍기, 무선주전자, 커피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는 영업점 금융상품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대신증권에서 가입할 수 있는 코스닥 벤처펀드와 ELS·DLS, 일반 주식형·채권형 펀드다. 코스닥 벤처펀드는 2020년말까지 가입 가능한 상품이다. 코스닥공모주 30% 우선배정, 가입금액의 10%, 최대 300만원까지 소득공제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대신증권 영업점에서 코스닥 벤처펀드를 가입하는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커피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5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1명에게 230만원 상당의 국민관광상품권을 증정한다.
코스닥 벤처펀드 이외의 주식형·채권형 펀드와 ELS·DLS를 대신증권 영업점에서 10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16명에게 공기청정기(2명), 무선선풍기(4명), 전기주전자(10명)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6월 15일까지 대신증권 영업점에서 금융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