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자산운용, 21~23일 '코인아젠다 아시아 컨퍼런스' 참가

오딘 자산운용, 21~23일 '코인아젠다 아시아 컨퍼런스' 참가

기사승인 2018-06-21 11:14:37

블록체인을 사용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회사인 오딘 자산운용(Odin Wealth Management)이 '제5회 코엔아젠다 아시아 컨퍼런스(CoinAgenda Asia Conference)'에 참가한다.

오딘 자산운용은 본 행사에서 자사의 플랫폼을 알려 투자유치가 필요한 회사와 투자자를 적극적으로 연결하겠다는 계획이다. 

코인아젠다 컨퍼런스는 지난 2014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행사로, 디지털 화폐 펀드나 개인 자산운용사, 규모의 순자산을 운용하는 투자자들을 연결하는 자리다. 

지금까지 전 세계의 업계 관계자와 이들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크라우드 펀딩으로 연결시켜왔으며 과거 블록체인 스타트업 회사를 대상으로 2억 달러 이상의 투자를 유치한 이력이 있다. 

3일간 열리는 행사에서는 업계 리더들의 통찰력 있는 분석과 패널 토론이 이어진다. 참석자들을 위한 네트워킹 이벤트도 열리는데, 실무자들의 깊이 있는 만남을 위해 별도의 장소가 제공될 예정이다.

오딘 자산운용의 최고재무책임자(CFO)인 유이치로 타나카(Yuichiro Tanaka)는 "코인아젠다는 디지털 화폐 세계에 대해 늘 비전을 제시해 왔으며, 이를 업계의 리더들과 투자가들에게 알리는데 주저함이 없었다"면서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오딘 자산운용도 코인아젠다와 같이 디지털 경제 세계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오는 컨퍼런스에서는 아시아의 우호적인 블록체인 사법과 규제 및 법적 환경, 글로벌 시장에서의 디지털 자산 투자 및 기타 중요한 금융 이슈들이 논의된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