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전문기업 (주)다온전람이 주최하는 임신·출산·유아교육 박람회 ‘제4회 프리미엄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이하 프리미엄 서베키)’가 7월 26일(목)부터 29일(일)까지 나흘간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광개토관)에서 개최되며 부대행사로 ‘예비부모를 위한 서베키 행복교실(이하 산모교실)’을 진행한다.
서울 강동·경기 북부 지역 대표 육아박람회인 프리미엄 서베키의 산모교실은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 15층에 위치한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되고, ‘부산 박쌤’으로 유명한 박해련 강사가 강의를 맡는다. 박해련 강사는 한나여성병원 간호과장 출신으로 현재는 도담 도담 맘 클래스 대표를 맡고 있으며, 강의경력 15년차 산모교실 전문 강사다.
이번 산모교실은 1교시, 2교시로 나누어 진행되며 1교시 주제는 ‘영재 태교와 완모를 위한 모유수유’, 2교시 주제는 ‘순풍 분만법과 출산준비 꿀팁’이다. 각 강의 마다 300명이 수강 가능하며, 신청은 프리미엄 서베키 홈페이지에서 받고 있다. 또한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경품추첨도 진행된다. 메리본 해리 ISO-FIX 카시트, 리안 스핀로얄 디럭스 유모차 2018년형 등이 준비되어있다.
본 베이비페어가 개최되는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는 7호선 어린이대공원과 인접하여 대중교통으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서베키’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해 동반 4인까지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