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텍이 (주)다온전람 주최로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제23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서베키 가을)’에 참가하여 홀로그램 효과를 이용한 ‘Atticube(아띠큐브) 홀로그램 사운드북’을 선보인다.
서베키 가을에서 새로 런칭하는 Atticube 홀로그램 사운드북은 기존 사운드북과 전혀 다른 컨셉으로 스마트기기(핸드폰, 태블릿PC)와 홀로그램효과를 접목하여 기존 그램책 형태의 사운드북에서 경험 할 수 없는 홀로그램 효과와 음향효과를 구현해내어 어린이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홀로그램 사운드북 거치대는 특허와 디자인 출원중인 종이재질의 DIY제품으로, 어린이가 직접 조립하는 과정을 통해 창의력 향상과 성취감 제고에도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되고, 기존 사운드북이 1권당 1개의 스토리를 싣고 있는 것에 비해 Atticube 홀로그램 사운드북은 에이치텍에서 자체 제작한 홀로그램 컨텐츠를 유튜브를 통해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경제적이다.
에이치텍 관계자는 "이번 서베키 가을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은 Atticube 홀로그램 사운드북을 본인의 스마트기기로 직접 시연해 볼 수 있으며 또한 정가에서 약30%정도 할인된 금액으로 홀로그램 사운드북 거치대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람객의 많은 방문과 관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