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9일 (금)
2019 인천 외국계 기업 설명회, 3일 인하대서 개최

2019 인천 외국계 기업 설명회, 3일 인하대서 개최

기사승인 2019-09-02 14:57:05

 

2019 인천 외국계 기업 설명회가 3일 인하대 6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다.

인천시와 중부지방고용노동청, 인하대 등이 공동주최하는 이번 설명회에는 삼성바이오로직스()와 엠코테크놀로지 코리아(), 오티스엘베베이터코리아(), 인스파이어IR, 존슨콘트롤즈인터내셔널코리아(), 한국얀센, 한국하우톤, KPIT, 생고뱅코리아() 9개사가 참여한다.

행사장에는 외국계 기업관이 설치돼 이곳을 찾는 학생들이 쉽게 취업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각 기업 관계자가 직접 회사의 장점과 특징을 소개하며 해외취업을 원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특강도 마련돼 있다.

김웅희 인하인재개발원 원장은 취업시장이 다변화하면서 외국계 취업을 노리는 학생들도 매년 늘어나고 있다학생들에게 보다 정확하고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인천=이현준 기자 chungsongha@kukinews.com

이현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 9일 별세…향년 81세

‘뽀빠이 아저씨’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방송인 이상용이 9일 오후 2시30분께 별세했다. 향년 81세. 소속사 이메이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용은 이날 서울 서초구 자택 인근 병원에 다녀오던 중에 쓰러졌다. 이후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세상을 떠났다. 관계자는 “전날에 같이 행사를 다녀왔다. 감기 기운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떠날 줄은 몰랐다”고 비통한 심정을 밝혔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다.19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