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프론트맨’ 방탄소년단 지민, ‘엠넷 엠웨이브’ 퍼포먼스 최고 남자아이돌 1위 차지

‘K-팝 프론트맨’ 방탄소년단 지민, ‘엠넷 엠웨이브’ 퍼포먼스 최고 남자아이돌 1위 차지

기사승인 2019-09-03 08:42:28

방탄소년단 지민이 최근 ‘엠넷 엠웨이브(Mwave)’에서 진행한 ‘퍼포먼스의 왕: 무대에서 빛나는 최고의 K-팝 남자아이돌’에서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엠웨이브는 글로벌 K-팝 스타들의 각종 인기 투표와 엠카운트다운, 케이콘, 마마 등 스타들의 정보를 제공하는 곳으로, 이번 ‘퍼포먼스의 왕’ 투표는 현재 최고 인기의 K-팝 아이돌 100인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지난달 1일부터 31일까지 무려 1000만 명에 가까운 국내외 팬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총 137라운드에 걸쳐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방탄소년단 지민은 전체 946만3933표 중 85만7267표를 얻어 1위로 선정됐다.

또한 지민은 올해 중국 내 ‘최고의 댄스 아이돌 멤버’ 설문조사에서도 쟁쟁한 중국 스타들을 제치고 당당히 2위를 차지, K-팝 가수로는 1위에 오르며 중국 내 지민의 파급력을 짐작케 했다.

이처럼 지민은 과거 부산예고 무용과 최초의 전체 수석으로 입학할 만큼 타고난 퍼포먼스 재능을 보여왔고, 연습생 시절부터 부단히 노력해 방탄소년단에 합류, 현재는 명실상부한 방탄소년단의 메인 댄서로 자리잡았다.

매 공연마다 이슈를 몰고 다니는 지민의 무대 위 퍼포먼스력은 가희 무대천재라 불릴 만큼 좌중의 시선을 단번에 압도한다.

그의 파워 넘치는 춤 선과, 고혹적이고 유려한 춤 선, 또한 곡의 해석을 담은 표정 연출까지 더해진 무대를 접한 관객들은 ‘퍼포먼스 제왕’이라는 타이틀이 그에게 너무나 당연하다고 입을 모은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