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DJ 겸 프로듀서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가 공연도중 방탄소년단 정국의 생일을 축하하는 화끈한 생일 메세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방탄소년단 정국이 보컬 멤버 중 단독으로 참여한 ‘Waste It On Me’ 곡을 함께 콜라보한 바 있는 ‘DJ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는 “Happy birthday #JUNGKOOK!!!! @BTS_twt라는 글귀”와 함께 해당 영상을 트위터 계정에 게재했다.
스티브 아오키는 투어 중인 공연장 무대에서 객석을 향해 “오늘은 BTS 정국의 생일입니다. 모두 외치세요! 생일 축하합니다 정국”이라며 정국의 보컬 파트를 빠른 비트로 리믹스한 멋진 곡을 디제잉했다.
이후 객석은 정국의 생일 축하 분위기와 환호, 열광이 뒤섞인 현장이 됐으며 많은 이들이 방탄소년단 정국의 생일을 축하해 주었다.
공연 중에도 정국에 대한 애정을 담아 생일 축하 멘트와 정국이 부른 곡을 디제잉 하여 많은 사람에게 축하받을 수 있게 해준 스티브 아오키의 자상한 마음과 뜨거운 우정에 전 세계 팬들도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둘 사이를 응원했다.
한편 방탄소년단 정국은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비버와 니키미나즈 등 전세계 유명인사들의 축하를 연이어 받으며 그의 글로벌한 인기를 증명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