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의 중국 팬클럽 ‘지민 바 차이나(JIMIN BAR CHINA)’에서 지민의 25번째 초대형 생일이벤트 ‘플라이 투 더 월드’ 프로젝트를 이어가는 파트 6, 파트7, 파트8을 연이어 발표했다.
특히 지난 6일 발표한 파트6 ‘Mignon 남극 황제 펭귄 입양’ 프로젝트가 눈길을 끌었다.
파트6의 프로젝트 미뇽(Mignon)은 프랑스어로 “귀엽고, 예쁘고, 사랑스럽고, 달콤하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민 바 차이나’는 지구촌 최남단에서 흑백 예복을 입은 귀여운 펭귄을 입양했으며, 하얀 눈을 바라보고 있는 이 ‘황제펭귄’은 이제 세계에서 가장 독특하고 소중한 존재가 되었다고 전했다.
특히 지민의 귀여운 볼 살, 긴장하거나 부끄러울 때 몸에 착 달라붙는 손, 걸을 때 흔들거리는 발걸음 등으로 팬들은 ‘아기펭귄’이라고 부른다고 전하며, 이제 남극 주 대륙에서 팬들의 축복을 가지고 있는 귀여운 황제펭귄이 살아갈 것이며, 꿈을 향해 달리는 지민처럼 남극을 계속 여행하고, 남극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것이라며 ‘소중한 인연을 함께 지켜야 한다’는 뜻의 “황제 펭귄 입양” 프로젝트 기획 의도를 밝혔다.
방탄소년단 지민의 생일을 전 세계 축제의 장으로 만들기 위한 ‘지민 바 차이나’의 상상을 초월하는 생일 프로젝트가 연달아 발표되자, 전 세계 아미들은 들 뜬 기분으로 10월을 고대하고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