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김포교육지원청, 해양레저 체험활동 연수 실시

김포교육지원청, 해양레저 체험활동 연수 실시

기사승인 2020-02-21 16:22:44

[김포=쿠키뉴스 권오준 기자] 경기도 김포교육지원청은 20일 경기도 요트학교 교육장에서 초등학교 교장을 대상으로 ‘2020 김포혁신교육지구 관리자 지역체험처 방문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김포시의 예산지원을 통해 추진되는 아라마리나 해양레저 체험활동이 시작되기에 앞서 마련됐다

연수에서는 수상레저 체험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학교의 준비사항과 추진단계별 학교 담당자의 역할에 대해 설명했다.

연수에 참석한 청수초등학교 박병근 교장은 교육실시 전 지역 체험처를 방문함으로써 지역의 교육생태계를 기반으로 한 내실있는 체험활동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김포교육지원청 정경동 교육장은 김포는 생태교육, 평화·통일교육 및 해양레저 교육이 지역의 특색교육 자원이라고 생각한다향후 다양한 체험교육 활동이 이뤄지도록 김포시와 꾸준히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goj5555@kukinews.com

권오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유소년 선수 학대’ 손웅정 감독, 출전정지 징계 취소…“지도자 등록 전 일어난 일”

유소년 선수 학대 혐의를 받은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에게 내려졌던 3개월 출전정지 징계 처분이 취소됐다.29일 강원도체육회는 전날 스포츠공정위원회를 열고 SON축구아카데미 지도자들이 지난해 3월 유소년 선수를 신체적 또는 정서적으로 학대한 사안과 관련한 징계 처분을 재심의하고 손 감독에 대한 출전정지 3개월 징계 처분을 취소했다.강원도체육회는 “손 감독의 징계는 대한축구협회 지도자 등록 이전에 행한 행위로 관련 규정을 적용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