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농협대전유통 하나로마트 , '공주시의 날' 행사 개최

공주시-농협대전유통 하나로마트 , '공주시의 날' 행사 개최

기사승인 2020-07-06 20:40:14

공주시는 농협대전유통(주) 하나로마트에서 3-5일 '공주시의 날 판촉행사'를 열었다.

[공주=쿠키뉴스] 한상욱 기자 = 공주시(시장 김정섭)는 3일부터 5일까지 대전시 안영동에 있는 농협대전유통(주) 하나로마트에서 대전 시민과 함께하는 공주시의 날을 열고 공주시 농특산물을 홍보 및 판매전을 펼쳤다.

6일 시에 따르면 '공주시의 날 행사'는 코로나 19로 위축된 농·특산물 활성화와 농협과의 상생발전 측면에서 개최됐으며, 사곡농협, 신풍농협, 이인농협 및 관내 12개 농가 40여 품목의 농특산물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공주시 이존관 부시장과 대전유통(주) 김태종 대표이사, 차재희 시지부장, 정운용 신풍조합장, 이충우 사곡조합장 및 공주시 농부들이 참여해 공주시 농특산물을 홍보와 판매를 진행했다.

또한, 사곡에서 재배한 양파, 탄천의 블루베리, 계룡 버섯 등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 속에 판매됐다.

농협대전유통(주) 김태종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공주시 농특산물이 농협하나로마트에서 판매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전경규 농업정책과장은 “지역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이 대도시 등에서 활발하게 판매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통경로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