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출시된 ‘이클립스 하트 한정판’ 광고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이클립스 하트는 2020년 여름을 맞이해 기존 제품 알갱이를 하트 모양으로 변경하고 LOVE, HUG, MISS, KISS, YOU, ME와 같은 러브 메시지를 담아낸 한정판 제품이다. 기존 제품에 로맨틱한 일러스트, 러브 메시지, 하트 디자인을 더해 더욱 특별해진 하트 한정판은 페퍼민트향, 피치향, 스트로베리향 3가지 맛으로 만날 수 있다.
정해인은 최근 첫 브랜드 모델 활동으로 ‘이클립스 하트 한정판’ 광고 촬영을 마쳤다. 하이틴 드라마를 연상케 하는 이클립스 X 정해인 광고는 시작하는 연인이 이클립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설렘 가득한 에피소드를 담았다.
이클립스가 서로에게 호감을 느낀 남녀커플의 사랑의 징검다리가 되는 스토리로, 정해인 특유의 싱그러운 웃음이 어우러져 제품의 특징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해당 영상은 이클립스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지 20일 만에 222만 뷰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 또한 이클립스와 정해인의 만남에 열렬한 지지를 보냈다.
이클립스 제조사 한국마즈 관계자는 “산뜻하고 청량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정해인과 이클립스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맞아 제품의 메시지를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글로벌 배우로 거듭나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 정해인이 국내뿐 아니라 홍콩과 대만의 이클립스 모델로 활동하게 돼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