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제18회 양성평등상 후보자 공개모집

보령시, 제18회 양성평등상 후보자 공개모집

사회발전, 나눔실천, 건강가정 등 3개 부문...24일까지

기사승인 2020-07-16 20:12:36

보령시청사 전경.

[보령=쿠키뉴스] 한상욱 기자 = 보령시는 여성들의 지위향상과 양성평등 사회 구현에 공헌한 숨은 유공자를 발굴, 표창하기 위해 오는 24일까지 제18회 양성평등상 후보자를 공개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공모분야는 ▲지역사회 여성친화적인 도시 공간 조성과 양성평등 정착에 기여한 사회발전 부문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나눔 실천 부문 ▲모범적인 가정을 이루고 올바른 가정을 이끄는 건강가정 부문 등 3개 부문이다.

후보자격은 공고일인 10일 기준 현재 보령시에 5년 이상 계속 거주하고 있고, 해당 분야에서 5년 이상 활동한 사람으로 읍면동 및 각 기관・단체장, 시민 20인 이상의 연서를 받아 신청하면 된다.

시는 신청한 후보자들의 공적내용 및 현장 확인 등을 거쳐 8월중 선정위원회를 개최하고, 오는 9월 2일 개최 예정인 2020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에서 표창장을 수여할 계획이다.

신청은 보령시 홈페이지(http://www.brcn.go.kr)‘고시공고’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해 추천서와 공적조서, 현지조사확인서 등 공적 증빙자료를 전자 우편(power2608@korea.kr)으로 송부하거나 시 사회복지과 여성보육팀(보령시 성주산로 77)을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