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미래융합교육원 평생교육과정, 시니어트롯 과정 개설 

동국대학교 미래융합교육원 평생교육과정, 시니어트롯 과정 개설 

기사승인 2020-08-20 16:33:49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사진=동국대학교 제공
대한민국 트롯 열풍이 시니어까지 확산되고 있다. 

동국대학교 미래융합교육원에서 최고의 강사진으로 대한민국 시니어들을 위한 시니어트롯 과정이 개설됐다. 

동국대학교 미래융합교육원은 평생교육과정으로 대한민국 정통 대중가요 트롯을 다양하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트롯가요에 대한 마스터 교육 진행, 가창 능령 향상 및 취미활동으로 적합하고, 프로페셔널한 트롯 가수 활동까지 가능하도록 교육하고 있다. 

교육과정을 수료하면 향후 앨범 발매 및 가수 활동을 희망하는 인원에게 비전을 제시한다. 교육모집인원은 총 30명이며 교육대상은 일반인, 학교 및 타교 재학생 수강이 가능하다. 모집일정은 개강일 전까지이며 교육기간은 총 2학기(15주 과정 주 2회)다. 

동국대학교 미래융합교육원 시니어트롯 과정 강사진은 ‘당돌한여자’ 서주경, ‘건아들맴버’ 곽종목, ‘추억의보따리’ 강문경, 윤향기 및 태진아 작사자곡 윤준호, 가수 현진옥 등 최고의 교수진으로 시니어 트롯 과정이 교육된다. 

수강신청은 동국대학교 미래융합교육원 평생교육과정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소정의 과정을 이수한 수강생에게는 총장명의의 수료증서를 수여한다.

한편, 동국대학교 미래융합교육원은 2021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입학생의 내신 및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인·적성 면접을 통해 학생 선발을 진행하며, 일반적인 학위취득 기간보다 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주목받고 있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