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동원F&B와 인재양성 위한 양해각서 체결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동원F&B와 인재양성 위한 양해각서 체결

기사승인 2020-09-01 09:22:22

사진=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제공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은 지난달 24일 동원F&B의 김재옥 대표와 상생협약식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동원F&B는 종합건강식품회사로서 2000년 동원산업주식회사에서 분할해 참치캔을 기반으로 수산캔과 냉동식품등을 해외로 수출하여 국내 최대 종합식품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최근 펫푸드산업에 공격적으로 진출하고 있다. 

동원F&B 김재옥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교류가 활발히 이루어지기를 바란다”라며 “함께 건강한 식품문화와 같이 건강한 기업정신이 인재양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동원F&B는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와의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글로벌 인재양성과 다양한 문화콘텐츠학위과정 및 펫푸드사업 진출에 있어 적극적인 상호협약을 약속했다. 

이에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이미정 학장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짊어진 동원F&B와의 산학협약을 통해 정형화된 교육이 아닌 살아있는 실용교육과 생동하는 기업가 정신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대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동아예술전문학교는 2년제 학위과정을 통해 애완동물학과. 사회복지학과. 실용음악학과. 미용예술학과를 운영하고 있으며, 학위교육과정 외에도 경비보안교육. 정보통신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신규교육과정으로 애완동물계열을 신설했으며 애견훈련, 애견미용, 반려견매개치료, 펫패션스타일리스트, 애와동물경영학과를 운영하고 있다. 미래펫사업과 관련된 인재양성육성 및 애완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는 현재 2021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이번 동원F&B와의 산학협약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우선선발 우수학생들 전원에 대해 반액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특별장학혜택과 졸업 후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