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기업에 갑질 서민에 푼돈 주는 문재인식 좌파 경제 정책… 혼돈의 세상”

홍준표 “기업에 갑질 서민에 푼돈 주는 문재인식 좌파 경제 정책… 혼돈의 세상”

기사승인 2020-11-10 10:14:04
홍준표 무소속 의원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기업에게 자유를 서민에게 기회를! 이렇게 하면 자연히 시장 원리가 작동해 경제가 되살아나고 일자리가 생기는데 기업에게 갑질하고 서민에게 푼돈을 주어 그 돈으로 살라고 강요하는 문재인식 좌파 경제 정책으로는 백약이 무효인대 혼돈의 세상이 되었습니다.”

홍준표 무소속 의원은 10일 페이스북을 통해 이같이 한탄했다.

홍 의원은 “어제 경제부총리와 예결위 질의 답 과정에서도 보았듯이 문재인식 좌파 경제정책은 전환될 기미가 전혀 보이지 않고 부동산 대란만 더 깊어지면서 정치, 경제, 사회, 국방 정책의 대혼란만 다가오고 있습니다”라고 걱정했다.

이어 “국민들은 대안세력으로 야당을 기대하고 있으나 한쪽은 편 가르기와 쪼개기에 열중하고 한쪽은 벤처 기업가 출신답게 또 다시 창업 운운하고 있습니다”라며 “ 모두 하나가 되어도 힘든 판에 좀 더 당해봐야 정신들 차릴지 깊어 가는 만추의 계절만큼 시름도 깊어 갑니다”라고 야권에 대한 쓴소리를 전했다.
▲ "홍준표 VS 홍남기" 10여분간의 설전...홍남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홍준표 "올바른 정책에 최선을 하라"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