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치즈테마파크, 5월 가정의 달 ‘인기 후끈’

임실치즈테마파크, 5월 가정의 달 ‘인기 후끈’

어린이날 전국 방문객 1만 4천여명 찾아

기사승인 2021-05-06 12:33:13

[쿠키뉴스] 박용주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전북 임실의 광광명소 임실치즈테마파크를 찾는 가족단위 관광객이 크게 늘었다.

6일 임실군에 따르면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임실치즈테마파크에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관광객이 평소 주말보다 3배 가까이 많은 1만4000여명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날 군은 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해 어린이를 대상으로 방역 키트와 축하풍선을 나눠주고, 다채로운 문화공연으로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군은 가정의 달인 5월 내내 임실치즈테마파크를 찾는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안전하게 다녀갈 수 있도록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주말과 공휴일에는 마술, 버블, 풍선, 서커스 등 흥겨운 문화예술공연으로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임실치즈테마파크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체험상품 20% 할인 패키지도 제공하고 있다.
 
체험 패키지 이용 고객은 치즈테마파크 내에 있는 4D 영상관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코로나19 감염 걱정 없이 임실치즈테마파크에 다녀갈 수 있도록 주말과 공휴일에는 방역요원 14명, 안전관리 4명, 주차 6명 등 안전요원을 추가로 배치해 운영하고 있다.

심 민 임실군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실치즈테마파크를 찾는 방문객들이 안전하게 다녀갈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지역경제에도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yzzpark@kukinews.com
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박용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