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쿠키뉴스] 박하림 기자 =휘닉스 평창은 레이트 바캉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객실 1박과 조식 및 루지를 이용할 수 있고, 저녁에는 와인 마리아주 또는 비어가든 중 선택하여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와인 마리아주는 매일 새롭게 선정하는 와인 8종을 비롯해 생맥주 및 세미뷔페를 모두 부담 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아이들을 위한 음료 코너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이 모두 함께 라이브 공연을 즐기며 활기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센터플라자에 마련된 비어가든에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버스킹 공연을 감상하며 풍요로운 저녁 분위기를 만끽해도 좋다. 연휴를 제외한 특정 날짜에는 관광 곤돌라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블루캐니언 하단 주차장에서는 포레스트 파크의 울창한 숲속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자동차 극장, 포레스트 시네마를 만날 수 있다.
윌 스미스와 나오미 스콧의 주연의 ‘알라딘’과 진정한 삶의 의미를 일깨우는 애니메이션 영화 ‘소울’을 격일로 상영한다.
영화가 상영되는 스크린 너머로 산림이 울창한 푸른 숲의 아 각종 먹음직스러운 스낵류와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는 To-go Box도 함께 운영한다.
To-go Box는 피자와 치즈스틱 등으로 구성된 P-Box, 버팔로윙과 치즈스틱이 제공되는 치감튀 Box, 맥반석오징어와 로제떡볶이, 알감자구이 등으로 구성된 휘닉스영화 Box 중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유아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썬데이 허그 링고 플러스’ 휴대용 유모차도 대여한다.
한손 핸들링이 가능하고 1초 폴딩이 가능해 포레스트 파크 잔디광장을 더욱 편안하게 산책하며 이용할 수 있다. 휘닉스 평창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대여하여 이용 가능하다.
hrp118@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