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쿠키뉴스] 박하림 기자 =프리미엄 종합 리조트 오크밸리는 단지 내 신규 산책로를 조성했다고 4일 밝혔다.
오크밸리 산책로는 골프빌리지 콘도 A동을 기점으로 노스콘도까지 이어지는 약 2㎞ 구간으로, 탁 트인 오크밸리 CC 골프장과 참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파노라마 뷰를 바라보며 산책을 즐길 수 있다.
걷기는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신체 활동으로 코로나 이후 휴식과 면역력 증진에 대한 관심과 함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데, 오크밸리 산책로는 경사도가 높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걸으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번 신규 조성된 산책로 외에도 오크밸리는 약 1.5㎞ 구간의 숲 속 산책로 ‘숨길’과 다양한 난이도의 등산코스를 보유하고 있다.
산책로 ‘숨길’은 낮에는 자연 속 휴식이 가능한 산책로로 밤에는 화려한 3D 맵핑쇼를 선보이는 소나타 오브 라이트로 이미 많은 이들에게 인기 있는 곳이다.
특히 오크밸리 산책로와 등산코스는 투숙객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 등 누구나 여유로운 산책이 가능하다. 봄이면 각양각색의 꽃으로, 가을이면 만산홍엽을 이루는 청정 강원도의 사계절 자연을 그대로 감상할 수 있는 힐링 명소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오크밸리는 향후 단지 내 골프빌리지와 스키빌리지의 순환형 산책로와 등산로 정비 및 신규 조성을 통해 순환 코스를 추가 개발할 예정이다.
hrp118@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