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미래캠퍼스부총장 권명중) 정경대학원은 22일까지 2022학년도 전기 석사과정 신입생 88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정경대학원의 모집 학과는 ▲경영학 ▲교육행정학 ▲국제복지학 ▲금융·부동산학 ▲정치학 ▲창업학 ▲패키징물류기술경영 ▲행정학 등 8종의 내국인 전공이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에서 학사학위를 취득한 자 △대학원 입학 전 학사학위 취득 예정자 △기타 법령에 의해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인정된 자이다. 정경대학원에서 학업을 마치면 연세대학교 총장 명의의 석사학위를 받게 된다.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정경대학원은 1990년 3월 설립 이후 학문의 기초이론수업과 실무교육을 병행해 전문성 있는 인재를 양성하고 있으며, 직장인 및 군위탁교육생들의 교육과정 편의를 위해 △주1일 야간수업 △학점교환제도 △폭넓은 장학금 혜택 등 다양한 제도들을 운영한다.
또한 해외연수와 체육대회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원우 간 네트워킹 강화를 지원하고 있으며, 30년 간 배출된 2500명이 넘는 졸업생들은 사회 각계각층의 리더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입학원서는 22일 오후 5시까지 우편접수, 또는 대학원 행정팀(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정의관 305호)을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면접은 12월6일 진행될 예정이며, 합격자는 12월13일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정경대학원 행정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원주=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