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강원 웰니스 위크 숲&쉼, 13일 로미지안 가든서 개최

글로벌 강원 웰니스 위크 숲&쉼, 13일 로미지안 가든서 개최

기사승인 2021-11-11 12:26:58
강원 정선군 북평면 로미지안 가든 전경.

강원 정선군(군수 최승준)은 13일 정선 북평면 로미지안 가든에서 2021 글로벌 강원 웰니스 위크 숲&쉼 개막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원도와 정선군이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올 가을 단계적 일상 회복은 웰니스 관광지 강원도에서!'란 주제로 12일 웰니스 사생대회와 13일 여동구 타우 요가 강사의 오픈 클래스, 웰니스 홍보대사 위촉을 포함한 공식 개막식을 진행한다.

14~21일 강원도 내 웰니스 관광지인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하이원 리조트, 로미지안 가든, 용평 리조트, 동해 무릉 건강 숲 일원에서 숲 트레킹, 컬러 테라피, 필라테스, 조향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관광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백두대간의 맑은 공기와 숲을 간직한 웰니스 메카 정선에서 이번 행사가 개최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많은 관광객들이 참여해 코로나 일상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도록 강원도 및 유관기관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선군은 치유와 성찰의 숲 로미지안 가든과 하늘길 트레킹 코스의 하이원리조트, 젊은 층의 인생 샷 명소로 자리매김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등 한국관광공사 추천 웰니스 관광지 3곳이 클러스터화 되어 있는 곳으로 저명하다.

정선=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