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카카오대리기사연합회, 성금 전달 외 [수성소식]

대구·경북카카오대리기사연합회, 성금 전달 외 [수성소식]

기사승인 2022-01-19 15:09:32
대구·경북카카오대리기사연합회가 이웃돕기 성금을 수성구청에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성구 제공) 2022.01.19
대구·경북카카오대리기사연합회는 지난 14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20만 원을 수성구청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회원들이 대리기사로 일하면서 십시일반으로 기부금을 마련해 소외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자 뜻을 모아 기탁하게 됐다.

수성구청은 이번에 전달받은 성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우리 지역 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주셔서 감사하다”며 “전달해주신 성금은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범물1동 희망나눔위·범물복지관, 설맞이 선물 전달

범물1동 희망나눔위원회와 범물종합사회복지관이 저소득 주민 800세대에 김 세트를 전달했다. (수성구 제공) 2022.01.19
수성구 범물1동 희망나눔위원회와 범물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8일 저소득 주민 800세대를 위해 김 세트(734만 원 상당)를 범물1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최병순 희망나눔위원장은 “설 명절을 맞아 어렵고 외롭게 지내는 어르신들과 작은 온정이 필요한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범물1동 행정복지센터 협력단체와 범물종합복지관은 매년 명절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두레새마을금고, 두산동에 온누리상품권 전달 

두레새마을금고가 두산동 행지복지센터에 저소득층을 위한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수성구 제공) 2022.01.19
수성구 두레새마을금고는 지난 18일 설 명절을 맞아 저소득층을 위해 써달라며 온누리 상품권 100만 원을 두산동 행지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이명식 이사장은 “두산동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작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더불어 살아가는 분위기 조성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대구=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