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문순 화천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3선 도전장'

최문순 화천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3선 도전장'

기사승인 2022-04-15 15:51:18
최문순 국민의힘 강원 화천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3선에 도전하는 최문순 강원 화천군수(국민의힘) 에비후보가 15일 선거사무소를 개소하고 본격적인 선거체제로 돌입했다.

이날 화천읍 중앙로에 위치한 사무실에서 열린 개소식에는 국민의힘 지방의원 및 도의원 예비후보 등 수많은 지지자들이 몰려 출정식을 방불케 했다.

이 자리서 최 후보는 "민선 8기는 잘 다져진 기반을 토대로 중단없는 발전을 이뤄나가야 하는 중요한 시기를 맞았다"며 "일 잘하는 군수, 대학교까지 교육비 책임지는 사람이 다음 화천군정을 이끌어야 한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최문순 화천군수 예비후보(국민의힘)가 15일 자신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부인과 함께 큰절을 올리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그러면서 "머리가 아니라 발로 뛰며 현장에서 답을 찾아 군정을 이끌겠다"며 "아이를 잘 키우고 어른을 잘 모시는 군수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특히 "무엇보다도 군민들의 중지를 모아 4년간의 군정을 이끌어 모두가 행복한 화천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국민의힘 사무총장 한기호 의원은 "공정과 상식, 정의가 살아나는 대한민국을 다시 만들기 위해서는 지방선거의 결과가 중요하다"며 "여러분의 현명한 판단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문순 화천군수 예비후보(국민의힘)가 15일 자신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주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장세국 선거대책본부장은 "그동안 추진한 각종 사업들이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문순 후보의 적극적인 지지가 절실하다"고 했다.


후원회장인 김순복 전 화천군의회 의장도 "군민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것이 화천을 위한 일"이라며 "그동안 이끌어 온 군정이 중단되지 않도록 완벽하게 준비된 최 후보를 지지해 달라"며 힘을 보탰다.

화천=한윤식 기자 nssysh@kukinews.com
한윤식 기자
nssysh@kukinews.com
한윤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