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화합의 장 '온라인올림픽' 개최 외 [금융소식]

DGB금융그룹, 화합의 장 '온라인올림픽' 개최 외 [금융소식]

DGB대구은행, 금융플랫폼 ‘뱅크샐러드’ 대출상품 입점

기사승인 2022-05-14 11:16:54
DGB금융그룹은 창립 11주년을 맞아 'DGB 온라인올림픽 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DGB금융그룹 제공) 2022.05.14
DGB금융그룹이 17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임직원 화합의 장을 연다.

DGB금융그룹은 창립 11주년 'DGB 온라인올림픽 대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대회는 △스크린골프 △스타그래프트 △카트라이더 △배틀그라운드 등 4가지로 진행된다.

스크린골프는 장소 특성상 예선·본선·결승을 사전에 치렀으며, 나머지 온라인게임은 예선을 거쳐 창립기념일 당일 대면·비대면으로 결승 경기를 치른다. 사전 예선 게임에는 1000여 명에 달하는 임직원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이외에도 창립기념일 당일에 전 직원이 참여하는 ‘DGB 온라인 퀴즈대회’와 DGB대구은행 제2본점 대강당 앞 로비에서 ‘Fun N Joy ZONE’을 운영한다. 두더지게임, 다트, 인형 뽑기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DGB금융지주 관계자는 “거리두기 해제로 사회 분위기가 점차 활기를 띄는 가운데 전 계열사 임직원의 사기 진작을 위해 e스포츠 종목과 퀴즈대회 등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의 새로운 10년을 준비하는 시기인 만큼 ‘ONE DGB’ 기업문화 가치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DGB대구은행, 금융플랫폼 ‘뱅크샐러드’ 대출상품 입점

(DGB대구은행 제공) 2022.05.14
DGB대구은행은 뱅크샐러드의 대출금리 비교 서비스에 'IM직장인 간편신용대출'과 'DGB쓰담쓰담 간편대출'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IM직장인 간편신용대출은 6개월 이상 재직중인 근로소득자를 대상으로 은행 방문 없이 본인명의 휴대폰만 있으면, 비대면 서류제출로 최대 1억80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DGB쓰담쓰담 간편대출은 소득증빙없이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다.
 
현재 뱅크샐러드의 비교대출 서비스에는 은행과 카드사, 저축은행, 캐피탈, 보험사 등 총 20곳이 입정해 있다.

대구=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