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산천어축제 "통 크게 쏜다"… 티볼리V5 등 자동차 2대 경품

화천산천어축제 "통 크게 쏜다"… 티볼리V5 등 자동차 2대 경품

기사승인 2023-01-06 14:44:21
쌍용 티볼리V5
전기트럭 포트로 P250와 전기스쿠터
강원 화천산천어축제가 세계 4대 겨울축제에 걸맞게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6일 축제조직위에 따르면 7일부터 29일까지 23일 간 열리는 2023 화천산천어축제 기간 자동차 2대, 금반지 등 파격적인 행운의 이벤트와 경품을 마련했다.

가장 눈길을 끄는 이벤트는 자동차 2대가 걸린 ‘자동차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방문객들은 화천지역 상가서 1만원 이상 사용후 영수증(카드‧현금)과 축제장 입장권과 각종 시설 이용권에 인적사항을 기록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함은 종합안내센터, 예약낚시터, 선등거리 등에 비치된다. 추첨은 폐막일인 29일 오후 6시 얼곰이성 특설무대에서 진행된다.

추첨결과 강원도 타지역 당첨자 1명에게는 티볼리V5 1대, 도내 당첨자 2인에게는 전기트럭 포트로 P250와 전기스쿠터 각 1대를 제공한다.

화천에서 숙박하는 관광객들에게 주·야간 얼음낚시 무료이용권이 지급되며 밤낚시터에서는 ‘최대어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는 잡은 산천어를 계측소에 가져와 길이를 측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최대어에 금반지 3.75g(1돈), 2위에게 금반지 1.875g(반돈)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또 매일 현장 낚시터와 예약 낚시터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행운의 전화를 받아라' 이벤트는 당첨자에게 전화가 연결된다면, 본인 확인 후 농산물 등 각종 경품이 주어진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아무리 좋은 상품이라도 고객들에게 만족을 주지 못하면 실패하는 것과 같이 축제도 방문객들에게 만족감을 주지 못하면 성장하지 못한다"며 “산천어축제에 오셔서 축제도 즐기고, 승용차와 금반지, 경품의 주인공이 되는 기회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천=한윤식 기자 nssysh@kukinews.com
한윤식 기자
nssysh@kukinews.com
한윤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