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 어린이날 행사 '풍성'

영월군, 어린이날 행사 '풍성'

기사승인 2023-05-02 19:45:28
어린이날 행사.

오는 5일 강원 영월지역에 어린이날 기념행사가 풍성하게 펼쳐진다.

제2회 영월관광센터 어린이날 대축제(브라보! 영린이날)가 오는 5일 오전 11시 영월관광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을 맞아 복합문화공간 영월관광센터에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놀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정오 디제잉파티(모쉬댄스뮤직), 오후 1시30분 콘서트(뮤지컬 배우 김다영) 등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되며, 에어바운스 놀이터, 무료체험(팔찌, 키링, 목걸이 만들기)과 어린이들을 위한 재미있는 게임과 다양한 체험과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플리마켓도 운영한다.

행사 참여를 희망하는 어린이 및 군민은 사전 예약 없이 행사 당일 오전 11시 영월관광센터 1층 이벤트홀을 방문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영월관광센터는 관광객 편의를 위해 5월부터 야간 연장 운영(일, 화~목요일 오후 8시 / 금~토요일 오후 10시 / 월요일 휴무)을 시작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의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면서 복합 문화예술 및 관광거점 공간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펫힐링 달빛동물원도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가정의 달 ‘어린이날 주간’ 행사를 개최한다.

5~7일 레크레이션 및 경품행사, 사생대회, 보물찾기 등 어린이들이 주인공이 되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사진인화체험, 나무목걸이만들기체험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운영자인 (주)티에스에스챔프는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으니, 펫힐링 달빛동물원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영월=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