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즈 “보다 강렬해졌다”…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

포커즈 “보다 강렬해졌다”…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사승인 2010-11-18 11:48:00

[쿠키 연예] 그룹 포커즈(F.CUZ)가 두 번째 미니앨범 ‘Gorgeou’(고져스)를 발매했다.

18일 엠넷, 멜론, 도시락 등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오프라인에 동시에 발매 된 이번 앨범의 타이틀은 ‘Gorgeous’(고져스)로 이전의 모습을 뛰어넘어 멋있고 강렬하게 변화한 포커즈의 음악과 스타일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담았다.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Midnight Sun’(미드나잇 선)은 ‘히트 메이커’ 김형석이 선사한 곡으로 현 악기와 전자 비트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일렉트로닉 하우스 곡이다. 발라드 작곡의 제왕인 김형석 특유의 고급스러운 곡 전개가 인상적이며,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극적인 멜로디 라인과 후반부에 등장하는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는 곡의 감정을 극적으로 고조시킨다”며 곡에 대해 설명했다.


포커즈는 웅장하고 무게감 있는 타이틀곡에 걸 맞는 모노톤의 의상과 다이나믹한 안무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사랑을 잊지 못하는 남자의 고통과 애절함을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로 표현해내겠다는 각오다.

포커즈는 19일 뮤직뱅크, 21일 인기가요를 통해 ‘Midnight Sun’(미드나잇 선)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