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낯선, 데뷔 2년 만에 첫 정규 앨범 발매

래퍼 낯선, 데뷔 2년 만에 첫 정규 앨범 발매

기사승인 2010-11-29 10:43:00

[쿠키 연예] 래퍼 ‘낯선’이 데뷔 2년 만에 첫 정규 앨범 ‘낯선노바’ (NASSUNOVA)를 발매 했다.

29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낯선’의 첫 정규 앨범 ‘낯선노바’(NASSUNOVA)에 대해 소속사인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낯선’의 영문 표기인 ‘NASSUN‘과 새로움, 신성을 뜻하는 ‘NOVA''를 합쳐 만든 신조어로 음악인이란 이름으로 새롭게 인사 하는 그의 마음가짐을 표현했다”고 전했다.

‘낯선노바’는 ‘낯선’이 심혈을 기울인 타이틀 곡 ‘너 때문에’와 ‘어디에’를 비롯해 총 16개의 트랙이 수록했으며 2개의 CD로 구성됨과 동시에 더블타이틀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첫 번째 CD 타이틀곡 ‘너 때문에’는 전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셔플그루브가 돋보이는 곡으로 마치 클럽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신나는 리듬과 비트가 가미된 곡이다. 두 번째 CD의 타이틀곡 ‘어디에’는 국내 힙합 씬에서 이미 저명한 프로듀서 ‘리얼드리머’와 ‘낯선’이 오랜 기간 야심 차게 준비해 남다른 애정을 가진 트랙으로 어쿠스틱 기타의 간결한 테마와 트렌디한 신스사운드로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오버그라운드와 언더그라운드를 넘나들며 활동을 해온 ‘낯선’과 절친한 국내 최고의 래퍼
‘45RPM’, ‘B-FREE’, ‘BIGTONE’, ‘BIZZY’, ‘Deepflow’, ‘SWINGS’, ‘J-Kyun’, ‘Kikaflo’, ‘Koonta’, ‘L.E.O’, ‘MINOS’ 등 총 25명이 참여한 보너스트랙 ‘랜덤(RANDOM)’은 기존의 단체 곡과 차별화 되는 큰 스케일을 느낄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