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가창력’ 박칼린-임정희, 4개 음악사이트 싹쓸이

‘미친 가창력’ 박칼린-임정희, 4개 음악사이트 싹쓸이

기사승인 2010-12-08 11:20:00

[쿠키 연예] 박칼린과 임정희의 듀엣곡 ‘아름다운 널’이 8일 자정 공개되자마자 네이버, 다음, 소리바다, 엠넷닷컴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미 지난 3일과 7일 두 차례에 걸쳐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기대를 모았던 이들은 완곡이 공개되자마자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것.

윤사라가 작곡하고, 김형석이 작곡한 ‘아름다운 널’은 사랑에 빠진 지금의 모습이 가장 아름다우니 용기내서 상대에게 고백하라는 내용으로, 크리스마스, 발렌타인 데이, 화이트 데이까지 이어지는 ''러브 시즌''에 걸맞는 러브송.

특히, 박칼린이 숨겨진 가창력을 아낌없이 과시하며 신선한 충격을 선사함과 동시에 신세대 최고의 디바 임정희 역시 역대 최고의 가창력을 보여주며 이 곡의 고음 부분을 빛내고 있다.

김형석은 “박칼린은 뮤지컬 발성으로, 임정희는 팝 R&B 톤으로 가창, 색다른 느낌과 함께 두 명의 대비되는 효과를 노렸다”고 설명했다.

한편, 박칼린은 ''남자의 자격''이후 쏟아지는 각종 러브콜을 뒤로 하고 자신의 본업인 뮤지컬 ‘아이다’ 음악 감독에 집중하고 있으며, 임정희는 지난 9월말 발표한 EP ‘진짜일 리 없어’의 활동을 마치고, SBS 드라마 ‘웃어요 엄마’의 OST까지 참여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