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샤이니가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샤이니는 오는 19일 아이튠즈 및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앨범 음원을 전세계에 공개하고 새로운 활동에 나서, 샤이니만의 독창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SM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타이틀 곡 ‘드림 걸’(Dream Girl)은 경쾌한 느낌의 댄스곡으로, 샤이니는 음악과 퍼포먼스, 패션 등 모든 분야에서 현 시대에 맞는 트렌드를 제시하고 이끌어가는 컨템퍼러리 밴드로서 매 앨범마다 참신한 시도와 색깔을 인정받은 만큼, 이번 앨범 역시 샤이니만의 개성이 담긴 완성도 높은 음악을 만나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더불어 작년 미니앨범 타이틀 곡 ‘셜록’으로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음악 팬들을 매료시켰음은 물론, 일본 아레나 투어 및 다양한 공연 무대를 통해 글로벌 케이팝(K-POP) 열풍의 주역다운 샤이니의 진가를 확인시켜 준 만큼 이번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샤이니는 7일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에스엠타운 글로벌 트위터, 페이스북, 웨이보 등을 통해 멤버 키(Key)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데 이어 새롭게 변신한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인기 기사]
▶건설업자 “성상납 비디오 7개 더 있다… ”
▶‘블랙박스 만취녀’ 차에 치일 뻔 했는데 순간이동?
▶ ‘애마부인’ 안소영 “나체로 말 타면서 수없이 하혈”
▶ ‘지하철 성추행 미군’ 목격자 “여자가 끌려나가고…”
▶ 채리나 “김성수 전처 살해 용의자, 죄값…”
▶ 라디오·TV·공연까지 섭렵…컬투, 적수가 없다
▶ 윤현숙, 양악수술 후 근황 공개…“놀라울 따름”
▶ 컴백 앞둔 레인보우 오승아, S라인 몸매 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