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소닉, 8월 14일~16일 개최…라인업 2월 중순 발표

슈퍼소닉, 8월 14일~16일 개최…라인업 2월 중순 발표

기사승인 2013-02-07 16:28:01


[쿠키 문화] 국내 최초의 도심형 뮤직 페스티벌 ‘슈퍼소닉 2013’이 올해 2회차를 맞이하여 오는 8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 공원에서 개최된다.


‘슈퍼소닉 2013’은 국내 최초 관객 중심 뮤직페스티벌로의 도약 및 세계적인 문화 강국의 초석을 다지는데 이바지 한다는 목표 아래 열릴 예정이다.


‘슈퍼소닉’을 주최하고 있는 피엠씨네트웍스(회장 송승환)와 국민체육진흥공단(대표 신중석) 측은 “올해에는 2012년 운영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면서, 라인업은 물론 관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들과 볼거리, 재밋거리를 풍성하게 준비해 가족이 함께 공원에서 즐길 수 있는 최대 규모의 최대 문화 축제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일본 최고의 음악 페스티벌인 ‘서머소닉’(SummerSonic)과 연계하여 열리는 ‘슈퍼소닉’은 작년의 경우 장기하와 얼굴들, 글렌체크 등 ‘슈퍼소닉’ 국내 출연진들이 일본 ‘서머소닉’ 무대에 오르는 등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한일 교류 확대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올해 역시 ‘서머소닉’과 손잡고 페스티벌 라인업을 구성 중이다.

이에 따라 ‘슈퍼소닉 2013’은 오는 2월 중순경 헤드라이너가 포함된 1차 라인업을 공식 발표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인기 기사]

▶ [단독] 박보영 소속사 대표, ‘정글의 법칙’ 디스… “리얼다큐? 호텔에서 밤새 맥주”

▶ 건설업자 “성상납 비디오 7개 더 있다… ”

▶박은지·지나·강예빈, 성형수술 의혹에 “한 곳만”

▶아파트 가격 13년 만에 최대 하락…‘강남3구’는

▶ ‘지하철 성추행 미군’ 목격자 “여자가 끌려나가고…”

▶ 룰라 출신 김지현, 양악수술로 변신…“누구신지?”

▶ 라디오·TV·공연까지 섭렵…컬투, 적수가 없다

▶ 컴백 앞둔 레인보우 오승아, S라인 몸매 과시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