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모두캠핑’ 연천조각공원점 오픈…인원별 캐라반 17대 운영

모두투어, ‘모두캠핑’ 연천조각공원점 오픈…인원별 캐라반 17대 운영

기사승인 2013-06-10 14:50:01


[쿠키 생활] 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지난 8일 경기도 연천시 석장리에 모두캠핑 3호점 연천조각공원 캠핑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모두캠핑은 국내 여행 문화 발전을 위해 출시한 모두투어의 오토캠핑 브랜드로 지난 2011년 충남 태안의 학암포 1호점을 시작으로 강원도 홍천에 2호점을 연 바 있다.

이번에 문을 연 연천조각공원점은 기존 석장리조각공원으로 유명한 경기도 연천군 석장리 875번지 일대 약 5,000평 부지에 17대의 캐라반을 구비하고 운영된다. 캐라반은 기준인원 2인용, 4인용, 6인용 등 다양한 모델로 구성돼 있으며 황토로 지어진 펜션 객실 2채도 함께 운영돼 여행객 인원과 캠핑 목적에 맞는 객실 선택이 가능하다.

더불어 단체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단체존이 별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야외무대, 족구장, 텃밭 등의 편의시설도 갖춰져 있다. 석장리 조각공원의 관장(박시동 화백)과 뜻을 함께하는 예술인들이 직접 만들어 놓은 조각상 및 설치미술 작품들은 캠핑장에 색다른 분위기를 더한다.

모두캠핑 연천조각공원점 인근에는 전곡 선사유적지와 임진각 평화누리, 상승OP, 태풍전망대, 백학저수지, 황포돛대 등 연천을 대표하는 관광지들이 위치하고 있으며 파주 헤이리 마을, 프로방스, 프리미엄아울렛 등도 여행 코스에 추가할 수 있다.

모두투어 경영기획팀 김준성 차장은 "모두캠핑이 추구하는 캠핑은 캠핑 매니아층이 아닌 캠핑을 시작하는 사람들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며 "캠핑에 필요한 장비들과 화장실, 세면장, 샤워실 등 공동 시설을 캐라반 내에 모두 갖춰 캠핑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쉽게 캠핑문화를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

현재 3호점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1호점 학암포점의 경우 주중 이용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3호점 연천조각공원점의 경우 주중 이용객에게 30%, 주말 이용객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인의 블로그를 이용해 모두캠핑을 알린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두캠핑 무료 숙박권을 지원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