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소셜커머스 기업 그루폰은 오리지널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과 함께 자연 그대로의 에너지를 담은 활력 충전 에너지 스무디 ‘퓨어 에너지 스무디’ 2종 레귤러 사이즈를 30% 할인된 4100원으로 특별 판매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퓨어 에너지 스무디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3일간 그루폰에서 특별 판매되는 이번 할인 쿠폰은 전국 스무디킹 모든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쿠폰 구매 및 사용의 편리함을 높이기 위해 그루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에서 구매해 즉시 사용할 수 있게 마련했다.
퓨어 에너지 스무디는 신선한 과일에 영양 파우더를 넣어 영양 밸런스를 맞춘 스무디에 커피 베리에서 추출한 자연 에너지원을 함께 블랜딩 한 건강한 에너지 음료로, `퓨어 에너지 파인애플`과 `퓨어 에너지 스트로베리` 2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퓨어 에너지 스무디의 에너지원인 커피베리는 커피나무에서 자란 열매로 초록색에서 점차 붉은색으로 익어 가는데 그 모습이 체리 같다고 해서 커피체리 혹은 커피베리라 불리는 자연 원료다.
퓨어 에너지 파인애플은 비타민 A, B, C와 구연산 등이 피로회복 효과를 주는 파인애플과 레몬을 주재료로, 활기 넘치는 여름에 어울리는 상큼한 맛을 선사한다. 퓨어 에너지 스트로베리는 항산화와 피로회복 효과가 있는 딸기, 오렌지에 원기 회복을 돕는 카로노이드 성분을 갖춘 망고를 블랜딩 해 신선하고 새콤달콤한 맛을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김홍식 그루폰 대표이사는 “모바일 앱을 통해 그루폰 딜을 구매하는 이들이 지속적으로 늘면서 구매 및 사용의 편리함을 드리기 위해 스무디킹과 함께 하는 ‘모바일 핫딜’을 론칭하게 됐다”며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가장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딜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