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kuk/image/2013/0829/130829_rickej5.jpg)
[쿠키 연예] 다음 달 4일 미니 3집의 첫 컴백무대를 갖는 그룹 비투비가 라디오 라이브를 통해 선공개한 신곡 ‘내가 니 남자였을 때’의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모던한 수트로 멋을 낸 비투비 멤버들의 남성적인 매력과 노래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이 뮤직비디오는 ‘내가 니 남자였을 때 잘 했어야지요’라며 떠나간 연인에 대한 애틋한 그리움과 원망을 부드럽고 밝은 멜로디에 담았다.
비투비는 앞서 다양한 공중파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내가 니 남자였을 때’를 완벽한 라이브로 선사했다. 비투비가 최초로 시도한 미공개곡의 라디오 라이브 공개는 비투비의 노래가 갖는 다양한 공감대와 매력을 알리는 데 최적이었다.
또한 비투비는 28일 자정에 출연한 MBC ‘신동의 심심타파’에서 감미로운 라이브와 함께 타이틀곡에 대한 다양한 힌트를 내놓아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비투비는 이 날 방송에서 새 음반 타이틀곡의 포인트 안무까지 깜짝 공개했다.
수록곡 ‘내가 니 남자였을 때’의 라디오 라이브로 미니 3집 컴백의 포문을 연 비투비는 오늘 정오부터 SNS를 통해 오는 9월 9일에 발매되는 미니 3집의 전체 프리뷰를 하나씩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은지 기자
rickonbge@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