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코리아나는 서인영 화장품 ‘엣지핏 드림컬러 쇼케이스’가 첫 홈쇼핑 방송과 온라인 론칭에서 4천여 개 판매 등으로 서인영의 인기를 실감하게 하는 성과를 냈다고 4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올 봄, 새로운 멀티 쿠션 제형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주목 받은 ‘엣지핏 매직컬러 쇼케이스 시즌1’에 이은 연이은 히트 행진으로 ‘엣지핏 드림컬러 쇼케이스 시즌2’는 컬러 메이크업의 확실한 트렌드 리더로서 진면목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드림컬러 쇼케이스’는 투톤 컬러를 메인으로 TPO에 따른 다양한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는 풀 메이크업 쇼케이스 제품이다. 기분과 스타일에 따라 듀얼 컬러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서인영이 선택한 신상 핫 트렌드 컬러 23색이 라인업 됐다.
두 가지 색을 엣지있게 표현한 투톤컬러의 포인트 듀얼 립스틱이 포함된 8색의 립스틱과 아이섀도우, 라이너, 블러셔, 하이라이터, 쉐이딩까지 활용 가능한 신제형 멀티 컬러쿠션 15색 등 총 2단으로 구성됐다.
론칭 방송에서는 드림컬러 쇼케이스 본품 1개와 탈부착 기능으로 편리성이 강조된 핸디키트 1개, 촉촉한 수분감과 우수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엣지핏 CC크림 2개가 함께 구성돼 79800원에 선보였다.
코리아나 엣지핏 모델 서인영은 “엣지핏 드림컬러 쇼케이스 론칭을 준비하면서 다양한 메이크업 트렌드를 담을 수 있는 색상부터 디자인 등 모든 부분에 참여를 했다”며 “많은 분들에게 더 좋은 제품을 보여 주기 위한 노력이 좋은 결과를 맺은 것 같다. 앞으로 홈쇼핑 방송과 온라인 등에서 엣지핏 판매를 확대해 브랜드와 제품이 함께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드림컬러 쇼케이스’는 오는 10일 일요일 홈쇼핑 2차 방송을 통해 다시 한번 인기몰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