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덜리스무쓰 “어더크림” 올리브영에서 오프라인 단독 런칭
[쿠키 생활] 미국가정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수분바디케어 브랜드 어덜리스무쓰가 12월 1일부터 올리브영 매장에서 단독으로 런칭해, 우유병 패키지의 어더크림을 9900원(정상가 1만2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구성은 어더크림(보습크림)2종, 핸드앤바디로션, 핸드크림, 풋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표제품인 어더크림은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보습해주는 자연추출 피부친화 성분인 라놀린성분이 고농축된 제품으로 알로에베라, 비타민E가 풍부해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도움이 되는 보습크림이다. 라놀린 성분은 양모에서 추출할 수 있는 성분으로 양털이 피부를 보호해주며 태양 광선과 바람, 물, 먼지 등 해로운 요소로부터 보호해주는 자연추출성분이다.
특히 이 제품은 생크림 제형으로 몸에 부드럽고 촉촉하되 전혀 끈적이지 않으며, 바르면서 톡톡 두드려주면 피부에 쏙 흡수되는 특징이 있다. 또한, 촉촉함은 남아있고 끈적이지 않는 것이 이 제품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보습력을 인정받은 어더크림은 미국에서 건조한 손발 때문에 고생하는 전문골퍼나 의사, 간호사, 환우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어덜리스무쓰 ‘어더크림’은 전국 올리브영 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