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스킨푸드는 오는 22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www.theskinfood.com)와 모바일 페이지(m.theskinfood.com)에서 등록된 댓글 수에 따라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을 기부하는 소셜 댓글 이벤트, ‘로열허니 기부 꿀단지’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스킨푸드가 얼마 전 출시한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을 좀 더 많은 저소득층 화상환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댓글 기부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야 한다.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스킨푸드 회원 아이디뿐 아니라,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같은 SNS 아이디로도 로그인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하루 한 번씩 남길 수 있다. 스킨푸드는 참여 기간 중 댓글을 가장 많이 남긴 20명에게는 감사의 뜻으로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을 선물로 줄 예정이다.
스킨푸드는 저소득층 화상환자들에게 희망을 주는 메시지 댓글이 1000개를 넘으면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 100개를, 1만개를 넘으면 1000개를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KOST)의 저소득층 화상환자 돕기 캠페인에 기부할 계획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더 많은 저소득층 화상환자들에게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을 선물하고 싶어서 이번 댓글 기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쉽고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은 스킨푸드와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KOST)가 공동 기획한 재능기부 상품이다, 100시간 보습, 10가지 화학성분 무첨가, 피부자극테스트 완료를 특징으로 하는 순한 고보습 수분크림으로 인기다. 스킨푸드는 1개 판매 시 1개를 KOST의 저소득층 화상환자 돕기 캠페인에 기부하는 ‘세상에서 가장 촉촉한 약속’도 발표한 바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