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솝의 겨울을 이기는 '보태니컬 오일 컬렉션'

이솝의 겨울을 이기는 '보태니컬 오일 컬렉션'

기사승인 2013-12-10 10:58:00


[쿠키 생활] 호주 인텔리전트 스킨케어 브랜드 Aesop 이솝에서 겨울철을 맞아 보습과 영양에 효과적인 보태니컬 오일 컬렉션을 소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솝에서 겨울철 극도로 건조한 피부 극복을 위하여 소개하는 오일은 총 4종으로 건성 피부를 위한 보습 오일인 페뷸러스 페이스 오일, 12가지 수분공급 보태니컬 추출물을 함유한 집중 함유한 다마스칸 로즈 페이셜 트리트먼트, 강력한 식물성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제라늄 리프 하이드레이팅 바디 트리트먼트 그리고 우아한 보태니컬 마사지 오일인 브레스리스이다.

이솝의 전 제품에는 합성 실리콘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2가지 이상의 제품을 블렌딩해 사용해도 제품의 흡수력이 떨어지지 않으며 식물성 성분들의 시너지 작용으로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오일은 활용 방법이 무궁무진해 다른 제품과 믹스해 사용하면 수분 및 보습력이 배가된다고 전했다.

회사측 관계자는 "이솝의 페이스 오일은 한가지 원료만 들어간 원액 에센셜 오일이 아닌 여러가지의 선별된 보태니컬 추출물을 블렌딩한 100% 고농축 에센셜 오일로서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즉각적으로 공급해 피부 본연의 활기와 생기를 되돌려준다"며 "페뷸러스 페이스 오일은 9가지의 선별된 보태니컬 추출물을 함유한 무방부제 제품으로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킨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다마스칸 로즈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식물의 여왕으로 불리는 불가리산 다마스칸 로즈 및 10여가지의 귀중한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하여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촉촉히 채워주어 손상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치유하며 페이스 오일은 수분크림 대용으로도 좋으며 오일 2~3방울을 크림 또는 마스크 제품과 블렌딩하면 집중 보습케어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이솝의 4가지 페이스 및 바디 오일은 이솝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