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화장품 브랜드 '네오젠 코드나인'은 오는 20일 CJ오쇼핑을 통해 모유 유사 성분인 카멜 밀크가 함유된 ‘카멜 밀크 화이트 볼륨’을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카멜 밀크 화이트 볼륨’은 완전한 영양으로 대표되는 모유 유사 성분인 카멜 밀크와 호호바 씨드 버터, 코포아수씨드 버터 등 자연 친화적인 성분이 배합돼 피부에 깊은 영양감과 보습감을 전달하는 종합 영양 크림이다.
백옥 주사로 유명한 글루타치온 성분과 콜라겐 활성 성분 액티포린도 함유해 잦은 난방기 사용으로 인해 쳐지고 푸석해진 겨울철 피부에 탱탱한 필러 효과를 부여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눈가 볼륨 개선, 뺨 볼륨 지속 등의 필러 효과 임상은 물론, 멜라닌 스팟 개선, 피부 보습력 증가, 72시간 수분 지속 임상까지 모두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네오젠 BM 이명지 팀장은 “카멜 밀크 화이트 볼륨은 모유에 함유되어 있는 락토페린이라는 성분과 피부 필수 5대 영양소를 함유하여 피부에 즉각적인 영양감을 부여해준다"며 “겨울철 거칠어진 피부에 충분한 영양과 볼륨을 공급해 줄 탁월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오젠 코드나인 카멜 밀크 화이트 볼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neogenderm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