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측에 따르면 신제품 ‘검 X(엑스) 마스카라’는 실타래처럼 연장감이 뛰어난 검 왁스 제형으로 덧바를수록 속눈썹이 길어지는 롱래쉬 마스카라이다.
특히 동양인의 눈 모양 및 속눈썹 구조까지 고려해 고안된 동그란 모양의 브러쉬, 일명 가시봉 브러쉬가 속눈썹을 360도로 감싸 짧거나 쉽게 닿지 않는 속눈썹까지 찾아내 한 올 한 올 풍성하고 길게 연출해준다. 평소에는 번지지 않지만, 클렌징 시에는 미온수에도 쉽게 지워지는 ‘이지 워시(Easy-wash)’타입 제품인 점도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검 X(엑스) 마스카라’는 낫토 검, 매스틱 검 등 속눈썹 연장효과를 주는 ‘검 익스텐션 콤플렉스 4’가 함유돼 마스카라를 바르는 것 만으로 연장술 한 듯 극대화된 롱래쉬 효과를 선사한다.
조성아22의 관계자는 “이번에 야심 차게 선보이는 ‘검 X 마스카라’는 번거로운 속눈썹 연장술 없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속눈썹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해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또 제품 하나로 롱래쉬뿐 아니라 볼륨, 컬링, 컬러 지속력 등 멀티 효과를 누릴 수 있어 속눈썹 메이크업에 자신이 없는 여성들도 길고 짙게 속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고 말했다.
한편 조성아22의 ‘검 X (엑스) 마스카라’는 이달 중 GS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