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애경은 지난 9월 출시한 홈쇼핑 전용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AGE 20 TWENTIES)’의 ‘에센스 커버 팩트’가 최근 매출 30억 원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는 단품 기준으로 총 22만개, 초당 평균 8개 꼴로 날개 돋친 듯 팔려 매회 방송마다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회당 평균 달성률 108%를 기록하며 올 하반기 홈쇼핑업계 효자상품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
출시한 지 3개월도 채 되지 않은 신상품임에도 불구하고 이 같은 성과를 내고 있는 것에 대해 애경 관계자는 “수분 에센스에서 물방울이 맺히는 신개념 기술을 방송화면으로 직접 볼 수 있게 해준 점이 구매포인트로 작용하고 있다”면서 “에센스 커버 팩트는 피부 보습관리가 중요한 건조한 겨울철에 간편하게 보습과 커버기능까지 동시에 해결 가능한 멀티제품이라 특히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실제로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와 타 브랜드 파운데이션 팩트의 에센스 함유량을 비교 실험한 방송화면이 나갈 때 콜수가 급상승하기도 했다.
매회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는 오는 18일 오후 2시40분 GS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에센스 커버 팩트 2개 △에센스 커버 팩트 리필 3개 △3in1 에센스 1개 △리치 트리트먼트 크림 1개 △쿠션 핏 립스틱 1개 등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6만9900원이다.
‘에이지 투웨니스’는 국민여배우 견미리씨가 뷰티카운셀러로 참여해 그 만의 동안 노하우를 공개,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기인 20대 피부의 윤기와 탄력을 되찾아 주는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3040 여성소비자 사이에서 ‘견미리 화장품’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인기가 높아 홈쇼핑 히트상품으로 떠올랐다.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는 파운데이션 안에 고농축 수분에센스가 60%이상 함유된 ‘에센스 레이어드 기술’로 메이크업 전 기초화장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촉촉함과 커버력이 유지되는 신제형의 아이템이다.
‘에센스 레이어드 기술’은 고농축 수분에센스에 파우더가 육방구조로 레이어드 되어 메이크업시 △1단계에서 에센스가 피부 빈틈을 촉촉히 메우고 △2단계에서 파우더가 커버하고 △3단계에서 에센스&파우더가 코팅으로 마무리해주는 신개념 메이크업 기술이다.
피부결점 커버는 물론 수분에센스가 주름 사이까지 자연스럽게 메워주며, 여러 단계의 베이스메이크업 단계를 에센스 커버 팩트 하나로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