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뷰티 스페셜리스트들의 핫한 '잇 아이템'이 연말연시를 맞아 대거 공개된다.
그 동안 뷰티 전문가로서 뷰티업계를 누비던 그들이, 그들만의 노하우와 함께 핫한 아이템을 직접 추천 공개하면서, 뷰티 매니아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뷰티에 대한 정보만 지난 5년 이상 지속적으로 제공해오던, 뷰티포탈사이트 에스띠안(www.esthian.com)이 연말연시를 맞아 새롭게 론칭한 스페셜리스트만의 스페셜 샵, 벨리엔(http://www.bellien.com)이 바로 그것.
얼굴과 바디만을 주요 대상으로 알려져 오던 뷰티의 영역을, 건강과 환경까지로 확대한 벨리엔의 ‘신뷰티영역 창조’는 ‘벨리엔’으로 완성됐다.
벨리엔은 화장품 먹는 여자로 유명한 천연화장품 업계의 선도자 ‘카오리온' 주진영 회장, 발효한차를 이용한 티 테라피 전문가 이도차의 조철화 원장, 지난 30년간 발이 편하면, 얼굴도 예뻐진다는 철학으로, 신발만을 연구해 온 신발장인 데이아웃의 이제국 대표, 데이스파 및 커플스파를 대중화시키고 에스테틱 시장을 업그레이드 한 대한민국 1세대 스파테라피 스페셜리스트 김정미 대표, 한국의 쥬얼리 트렌디 아이콘 미쓰블링의 김수연 대표, 실내환경관리 전문가 동경파파의 백승한 대표, 대한민국 최고의 믹솔로지스트 브라이언 대표 등‘대한민국의 뷰티’를 책임질 뷰티 전문가들이 대거 포진했다.
벨리엔 관계자는 “뷰티는 얼굴만 아름답게 하는 것이 아니다. 환경을 아름답게 하고, 내 몸을 건강하게 하는 것이 뷰티의 진정한 시작”이라며 “뷰티전문가들과 함께 벨리에너가 되면, 진정한 뷰티를 즐기고 영위할 줄 아는 ‘리얼 트렌디세터’가 된다는 공식을 증명해 나아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벨리엔은 향후, 세계적인 퀄리티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탑클래스 전문가 집단을 구축할 예정이며, 뷰티전문가를 양성하는 인큐베이팅 시스템도 도입할 예정이다.
벨리엔은 1월 15일까지 ‘미리’ 오픈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름다운 혜택’이라는 의미를 가진 사전이벤트는 가입자 전원에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5000포인트 제공부터, 스파더쉼의 러블리 커플스파권(19만원상당),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까지, 가입만 해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미리’오픈 이벤트 기간내에 사이트 내에 감춰진 오타를 찾으면 선물을 주는 ‘오타를 찾아라’, 전 구매고객 무료배송 이벤트 등 재미있고 파격적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