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하누곰탕, 16일 베이비부머 세대 위한 특별 창업설명회

다하누곰탕, 16일 베이비부머 세대 위한 특별 창업설명회

기사승인 2014-01-13 10:23:00

[쿠키 생활] 100% 한우곰탕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인 다하누곰탕은 오는 16일 오후 3시 천호동 본사에서 베이비부머 세대를 위한 특별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 설명회는 창업에 도전하는 베이비부머 세대들이 가장 우려하는 실패하지 않는 안전한 창업을 중심으로 풀어갈 예정이다.

다하누곰탕은 창업 경험이 없는 베이비부머 세대의 특성을 감안해 프랜차이즈 본사와 함께 할 수 있는 공동지분 방식의 창업과 특별한 조리기술 및 노하우 없이도 할 수 있는 전문점 활성화 방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내용을 전달할 계획이다.

김학준 다하누곰탕 가맹사업부 부장은 “이번 창업설명회는 다하누에서 운영하는 외식 프랜차이즈인 다하누곰탕과 축산물 전문 유통 프랜차이즈인 다하누AZ쇼핑의 실사례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알짜배기 설명회로 베이비부머 창업세대들의 성공창업을 위한 실속 있는 정보의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하누곰탕은 국내 곰탕, 설렁탕 외식 창업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유일하게 100% 한우만 사용하는 곳으로 MSG를 비롯한 일체의 합성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최근 개장한 구의강변역점 월 평균 매출이 7000만원에 이르면서 예비 창업자들을 중심으로 가맹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창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다하누곰탕 홈페이지(www.dahanoogomtang.com) 나 대표전화(1577-9428)로 하면 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