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커피 전문 유통 브랜드 어라운지(ArounZ)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 커피세트’와 ‘초콜릿 향 커피세트’로 구성된 ‘밸런타인데이 커피세트 2종’을 출시한다.
‘초콜릿 커피세트’(3만원)는 스모키향과 깔끔한 뒷맛이 일품인 어라운지 블렌딩 커피 ‘챠밍블랙’, 최고급 C.O.E(Cup of Excellence) 커피의 고급스러운 맛과 풍미를 선사하는 ‘퓨어 화이트 핸드드립 커피’, ‘핸드드립 커피필터’, 이태리 명품 초콜릿 ‘페레로로쉐’로 구성됐다. ‘초콜릿 향 커피세트’(3만1200원)는 ‘챠밍블랙’, ‘퓨어 화이트 핸드드립 커피’, ‘핸드드립 커피필터’, 달달한 초코향이 가득한 ‘베티나르디 화이트 초콜릿 허브티’가 포함됐다.
한편 어라운지는 이번 밸런타인데이 커피세트 출시를 기념해 밸런타인데이 커피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차이니즈 레스토랑 크리스탈제이드 식사권과 어라운지 핸드드립 세미나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어라운지 선유도점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3층 카페테리아에서 2월 한 달간 핫초코를 무료로 제공하며 온라인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타코 초콜릿 파우더(100g)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크리스탈제이드 식사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참여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어라운지 온라인몰(www.aroun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